철저한익명

반응형

 

 

천안시가 남자화장실 변기를 철거하는 이유.JPG

천안시가 남자화장실 변기를 철거하는 이유.JPG​​​???:아 오늘도 내가 성평등을위해 힘썼다

blog.naver.com

하향 평준화, 하향 평준화....이거 무지하게 자주 들은 말인데, 대박이네.

 

진정한 하향 평준화이자 진정한 양성평등이로다.

 

K-양성평등

 

더 이상 할말이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런데 자세히 읽어보니 축구센터네.

 

이용자의 90% 이상이 남자라고 함.

 

이러다가 남자가 왜 여자보다 힘이 세냐고, 1년에 1kg씩 근손실 시키도록 법으로 강제하는 거 아닌지 몰라.

 

뭔 유치한 개소리냐고 하겠지만, 화장실 변기도 남녀 평등하게 맞추는 건 상상이라도 해보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