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저한익명

반응형

 

 

법원 '집행정지' 결정으로 윤석열 총장 직무복귀… 궁지 몰린 추미애 장관(종합)

[아시아경제 최석진 기자] '정직 2개월' 징계 처분의 효력을 정지해달라는 윤석열 검찰총장의 집행정지 신청이 24일 법원에서 인용됐다. 이날 오후 3시부터 오후 4시15분까지 1시간15분간 2차 심문

news.naver.com

 

갑자기 이 영화가 생각나지 뭐야 ㅋㅋㅋㅋ

 

 

윤석열 총장님은 조국 선생님의 응원과 위로에 더럽고 치사해도 버티셨을듯....

 

조국 선생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꾸벅.

 

 

 

문건 444개(죽을 사짜가 4개? 불길한 징조로다)를 신내림 받아서 삭제하신 분들은 끔살..아니 큰일 나신거 같네요 ㅠㅠ

 

믿는 구석이 있지 않고서야 저런 답변이 불가할텐데, 믿는 구석 계속 믿으십시오.

 

 

 

 

-60%까지 갔다가 물 한바가지 타고 이정도로 복구됨! 이럴거면 왜 상장은 시켰음? 이 크레파스 열여덟색이들아.

 

 

 

윤 총장을 복귀시킨 홍순욱 판사에 대해 Araboja.

 

아니나 다를까 조선일보 기사이므로 아래 기사는 믿으면 안된다고 Daekkaemoon 분들이 부들부들하고 계시는 모습은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 가면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재미있습니다.

 

 

 

 

尹 복귀 시킨 홍순욱 판사, 법조계 ‘원칙에 충실한 법관' 평가

 

www.chosun.com

한 법조계 관계자는 “홍 부장판사는 평소 가까운 사이에서 장난식으로 ‘밥값 내기’ 게임 제안을 해도 ‘판사가 그런 거 하면 안 된다’며 정색하고 말하는 스타일”이라고 말했다.

홍 부장판사는 2014년 서울지방변호사회 소속 변호사들의 우수 법관 평가에서 ‘만점’인 100점을 받았다. 만점 법관은 당시 평가 대상에 오른 판사 1578명 중 홍 부장판사를 비롯한 2명뿐이었다. 전체 평균 점수는 72.44점이었다. 법관의 공정성, 품위와 친절성, 직무능력 등 3개 항목을 평가한 설문이었다.

 

이 와중에 어주니는 일개 판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색히들은 "일개"라는 말을 왜 이렇게 좋아함?

 

일개 판사, 일개 교수....그런데 판사, 교수가 그렇게 우스운 직업인가? 난 아예 꿈도 안꿔본 직업인데 ㅠㅠ

 

일개 저질 방송 진행자 따위가 뭐? 일개 판사가?? 

 

닥치고 정치? 니 주댕이나 닥쳐(살도 좀 빼고 이발도좀 하고 쫌!)....98년에 복학하고 오랜 군생활 뒤에 얼빵해진 나는 이넘이 쓴 딴지일보 보고 재밌다고 낄낄대고 있었음 ㅠㅠ 부끄러운 과거 고백합니다.

 

 

 

 

김어준 “일개 판사가...법적 쿠데타” 윤석열 판결에 막말 쏟아내

 

www.chosun.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