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저한익명

반응형

 

 

[끝까지판다④] 뽀요이스 · 북원추…'북한 원전 추진' 폴더 삭제

<앵커> 산업부 공무원들이 삭제했던 파일의 주요 내용 살펴보고 있습니다. 컴퓨터를 복원한 결과 이런 이름의 폴더도 있었습니다. 핀란드 말로 '북쪽'이라는 뜻입니다. 이 폴더에서는 북한과 관

news.naver.com

공소장에 적시된 북한 관련 삭제 파일은 모두 17개, 이름이 같은 파일을 동일한 것으로 보면 13개입니다.
복원 결과 이 파일들은 모두 '60 pohjois'라는 상위 폴더 밑에 있었습니다.
'pohjois'는 핀란드어로 '북쪽'이라는 뜻인데, 핀란드어까지 쓸 만큼 보안에 신경을 쓴 것으로 추정됩니다.

 

 

저의 뉴스 한줄평은요..

 

그럴 줄 알았지만, 그럴 줄 몰랐다. 이게 무슨 개소리야.

 

한줄 더 적자면요.

 

태극기 부대 틀딱들이 하신 말씀 "저 쉐이들 다 빨갱이들이야." 라는 말이 트루 팩트였음.

 

앞으로 더 이상 틀딱들 무시하지말자.

 

 

이상임.

 

 

 

 

요즘 네이버 현자들 리플 보는 재미로 산다.

 

원전 수사 받은 공무원이 파일 왜 삭제했냐는 질문에 신내림을 받은 거 같다고 했다는데, 신내림이 아니라 pohjois 지령을 받으신듯...

 

 

 

 

이 리플를 베스트 리플로 지정합니다. 과연 그 분들은 코로나가 종식되길 원하실까?

 

 

 

 pohjois 폴더에 있던 파일들은 아래 기사 보면 나옵니다.

 

북한지역 원전건설 추진방안.hwp

 

내 한전 주식 손실액이나 복구해달란 말이다. 이런건 정부예산으로 손실 보전 안해줌??

 

 

 

 

산업부 공무원 지운 530개 파일…그중 北 원전건설 문건 있었다

산업통상자원부 공무원들이 2019년 12월 감사원 감사 직전 삭제한 530개 파일 목록이 28일 공개됐다. 이 가운데 2018년 작성된 북한 원전건설 및 남북에너지협력 관련 문건 파일이 다수 포함된 것으

news.naver.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