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저한익명

반응형

아니 요즘 국뽕 코인 열심히 타고 있는 각종 "~~튜브" 류의 저질 극혐 국뽕 유튜브 채널과 다를게 없네.

 

바쁜 분들은 6:50부터 보세요. 빵 터짐.

 

우리의 소중한 세금이 이런 영상 만드는데 쓰이고 있음.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팩트 완전정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으면서도 왜 이렇게 슬프지? 진심으로.....

 

 

youtu.be/WvTxU5UW1tc

 

 

댓글들이 이렇게 비난 일색인 것도 참 신기하긴 하네 ㅋㅋ

 

 

내가 볼때 수많은 댓글 중에 가장 주옥같은 최고 작품은 맨 마지막꺼라고 봄.

 

우파들이 정권 잡으면 뉴스 보는게 짜증나지만 좌파들이 정권 잡으면 내 인생이 실시간으로 망가짐.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