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저한익명

반응형

 

이뻐...이뻐서 좋아...이뻐서 자꾸 만지고 싶어...

 

내가 사용 중인 로지텍 K-580 무선키보드, Pebble M350 무선 마우스.

 

무선키보드 

* 장점: 이쁘다. 계속 봐도 이쁘다. 키감 괜찮다. 노트북 키캄 원한다면 강추. 먼지도 잘 안들어감.

* 단점: 저 화살표 방향 키보드 극혐. 엑셀을 많이 한다면 좀 그렇다. 그래도 난 이뻐서 계속 씀.

 

무선마우스

* 장점: 이쁘다. 계속 봐도 이쁘다. 클릭 소리 잘 안남(도서관에서 사용한다면 최고)

* 단점: 조작감 극혐. 딸깍딸깍 소리 안나는게 장점인데 약간 단점이기도 함. 좀 느낌이 이상함.

 

 

무선키보드는 유일한 단점이 화살표 키보드인데 디자인과 키감은 그대로 가되, 3열식 Full 배열로 나와주면 다시 다 바꿀 용의도 있음. 로지텍 사장님, 풀배열 버전으로 하나 더 만들어주면 안됨?

 

무선마우스는 저 사진으로 봐서는 안느껴지지만 높이가 매우 낮음. Pebble이라는 이름에서 알수 있듯이 냇가 가면 볼수 있는 조약돌 처럼 생겼다. 무소음 방식이라 클릭해도 소리가 거의 안나는데 딱 봐도 노트북 사용 목적으로 나온 것 같음. 나도 노트북에 사용하려고 삼. 가방에 넣어도 불룩하지 않으니까. 그런데 뿔룩 나온 등 부분이 손을 편하게 하는게 그게 안되니 조작감은 넘 안좋음. 그래도 이뻐서 자꾸 만지고 싶음.

 

 

갑자기 이런 생각이 들더라고.

 

일개 미물, 이니 미물보다 못한 그냥 생명도 없는 물건인데 이쁘다는게 큰 만족감을 줌.

 

더군더나 난 디자인보다는 성능을 중시하는 사람인데도 그렇다. 내가 인터넷 게시판에 제품 추천해주세요~ 하고 글 올린 적이 몇번 있는데 항상 단서로 "디자인은 똥같이 생겨도 괜찮아요. 성능 위주로 봅니다"라고 붙이거든. 진짜 저렇게 적었음.

 

 

이런 나인데도 저 키보드, 마우스는 너무 이뻐서 만족감을 줌. 앞으로도 계속 사용할 예정임. 

특히 저 마우스는 괜히 한손으로 움켜지고 조물조물 만질 때가 있음. 나 변태?

 

한낱 물건도 이렇게 외모가 중요한데, 사람을 볼때 외모가 안중요할 수가 있나? 이건 분명히 수만년전부터 내려온 뼛속까지 새겨진, 아무리 철수세미로 문질러도 지워질수 없는 본능임이 분명하다. 뭘 당연한걸 또 이렇게 호들갑을 ㅋㅋ

 

사람이니까 외모를 보면 안되죠. 물건은 외모를 보더라도, 사람은 사람 그 자체를 봐야죠. 너 나쁜놈....이러실 분한테는 아래 영상 보시면서 팩트 폭행 당하시기 바랍니다. 싫음 말고.

 

제발 인간의 본능을 무시하고 억압하지 마라고. 

우리도 다 남녀의 본능적 끌림에 의해 태어났잖아. 동내 냇가 다리 밑에서 너 주워온거 아니다.

 

 

 

밥 먹고 소화안되면 개수작TV 보세요. 내로남불 좌파, 페미니스트 그냥 말로 두들겨 팸. 두들겨 팬다는게 어떤건지 보면 암. 우파 코인 빨아먹으려고 소나개나 다하는 유튜버는 아닙니다. 포항공대 교수, 게임물관리위원회 위원장 출신이신데 말투는 어디 욕쟁이 할매 같음 ㅋㅋㅋ 이 근데 썸네일 너무 쎄다 ㅋㅋㅋㅋㅋ

야 이 사회에 능력 있는 여성들 중에

너희들한테 모범이 되어줄 수 있는 그 선배들 중에

누가 대가리 븅신처럼 깍고 옷 그지 새끼처럼 입고

공부 안 해도 된다. 노력 따위 필요 없다.

그 따위 소리 하는 사람 어디 있디?

 

(중략) 

 

똑바로 들어

외모도 무기야. 이뻐져라.

끊임없이 꾸며.

그만큼 공부도 해.

이쁜데 대가리 속도 꽉 차 있으면 더 좋겠지?

그게 매력이라는 거야.

그것도 힘이라고 이것들아.

힘을 갖고 싶다고?

운동도 하고 야망도 가져.

그 야망을 이루기 위한 노력도 멈추지 말고.

징징거려서 얻을 수 있는 거 없어.

그게 젊은 너희들이 해야 할 일이야.

그거 해서 남 주는 거 아니다.

그거 다 니꺼야.

 

 

 

하여간 우파들은 문제야.

 

죄동이, 조구기, 시미니처럼 따뜻하고 정의감 뿜뿜하는 이런 얘기 해줘야 듣는 사람들이 눈물 찔끔찔끔 흘리고 표 한 표 더 줄텐데, 저렇게 상스러운 말로 팩트 폭행 하니 표 다 떨어져 나가는거 아녀?

 

그만해 ㅠㅠ 아줌마...

 

 

 

youtu.be/7IACmXn_juc

젊은 사람들 기죽이면서 팩트 폭행 하지말고 이렇게 선동을 하라고. 선동을...머싯잖아.....그런데 부끄러운 서울대 졸업생 1등은 본인 아녀? 여기 보면 아니라고 하네? 누구 말이 맞는지 좀 알려주셔. 궁금함.

 

훨씬 다른 세상을 원하시죠?
우리에게는 최선의 선택지가 있습니다. 헌법정신을 지킬 수 있는 사람.

 

이야~ 지금 이 꼬라지가 니네들이 말한 훨씬 다른 세상 맞죠?

 

"맞는데. 몰랐어? 몰랐구나 ㅋㅋ 억울해? 억울한거야?" 암 저 분들은 이러실듯 ㅠㅠ

 

 

갑자기 영화 달콤한 인생의 명대사가 생각나네.

 

 

 

머야? 그 표정은? 억울해? 억울한거야? 니가 이렇게 된 이유를 모르겠지? 자꾸 딴데서 찾는거지? 마~ 인생은 고통이야~

 

 

마지막으로 예전에 내가 적은 똥글....

 

저 글 포스팅하다가 알게 된 사실은 "아기도 못생긴 유모한테는 불쾌감을 드러낸다"...

 

meaningful20.tistory.com/155

 

외모 지상주의가 문제라고? 풉! 갓난 아기도 잘생긴 사람 좋아합니다.

youtu.be/Toy3vxKEjgw 사실 썸네일 보고 클릭했다는건 비밀 아님 삼프로TV의 저 영상을 보고 몇 마디... * 난 PER가 800 넘는 테슬라 주식에 올라탈 생각이 전혀 없는데 저 영상을 클릭한건 저 썸네일에 이

meaningful20.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