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저한익명

반응형

실수로 결제를 해버린 쿠팡 로켓배송 2,800원.

 

1달 지나니 또 자동결제되었다고 문자고 왔더라고. 이런 니이미...뭐야 하면서 해지하려고 쿠팡 접속.

 

"그런데 한번 사볼까?" 하는 생각에 쿠팡 후레쉬 가보니 신세계가 펼쳐짐. 아니, 비비고 만두 450g 2개세트가 이마트가도 거의 9천원 가까이 하던데, 7천원대? 게다가 오늘 밤에 주문해도 낼 새벽 배송?? 이거 실화?

 

냉동만두도 인터넷으로 사면 훨씬 더 저렴하다는 건 예전부터 알고 있었지만 문제는 배송이었다. 독거 노인에다가 야근이 일상이기에 현관 문 앞에 놓여진 택배박스가 줄줄 녹아내릴 것이기 때문...

 

쿠팡 로켓프레시는 다음날 아침 7시까지 배송해준다고 해서 냉동만두를 무려 2.2kg 이상 주문 ㅋㅋ

 

혹시 약속과 달리 내일 아침에 안오면 어떡하지? 싶어서 일부러 금요일에 주문함.

주말 꿀잠에 빠져있던 나에게 정확히 AM 7:02에 배송완료하였다고 문자옴. 대박. 

 

이걸 왜 이제 알았지? 이 좋은 걸 왜 이제 알았냐고 ㅠㅠ 절규하며 동생한테도 이거 잘 활용하면 편하고 돈도 아낄 수 있다고 톡 보냄. 동생 답장 옴. "난 이미 쿠팡 로켓프레시 하고 있는데, 그걸 이제 암?"

 

쿠팡 로켓프레시에 재미붙인 난 어제도 주문하고 역시나 아침 7시에 옴. 국괴의원들은 약속을 단 한번도 지키지 않던데 쿠팡은 정확히 약속 지키네. 리스펙~ 그리고 의심해서 미안.

 

손정의, 당신은 다 계획이 있었구나. 뭔가 믿는 구석이 있었어.

 

평일 아침에 햇반이랑 같이 먹을 낙지젓, 주말에 된장찌개 해먹을 논우렁살, 필수 비상식량 비비고 만두. 논우렁살은 우리집 근처 마트 다 가도 안팜. 팔아도 더럽게 비쌈.

 

 

 

얼마 전에는 연간 실수령 급여의 반을 초과하는 돈을 소모성 자산에 일시불로 결제하는 그야말로 미친 짓을 했는데, 그것은 바로 성공한 사람만이 탈 수 있다는 그랜저....

 

 

이 우아하고 미끈한 자태를 보라! 이런 기하학적이고 파격적인 디자인을 승인해준 의선이형한테 경배를....난 진짜 이 디자인 너무 맘에 듬.

 

나 성공한겨?

 

아니, 너 미친겨~ 큰일난겨~앞으로 어떡할겨?

 

4천만원짜리 차가 월 1만대 이상 팔린다길래 나도 욱해서 일시불로 지름

 

돈도 없는 색히가 대형차를 사? 그리고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말 그대로 가장 대중적인 차 사놓고는 좋아하긴 ㅋㅋ

 

그런데 전세계에서 대형차가 가장 많이 팔리는 나라는 헬조선이라고 불리우는 이 나라가 유일할거 같은데, 이거 진짜 실화?? 다들 먹고 살기 힘들다는 말 다 개구라였음. 하여간 다들 엄살은....

 

www.youtube.com/watch?v=EAAxbJ-Iv3M

어떻게 지내냐는 친구의 말에 그랜저로 대답했습니다.

 

예전에 모 커뮤니티 가보니 '연봉에 맞는 차량'이라는 아래 짤방으로 리플이 수십개 달렸던데, 다수설은 진짜 이거였음

 

"삶의 기준이 다 다르니 이런 연봉기준표는 의미 없어요. 연봉 3천도 그랜저 살 수 있는거지 뭐 그리 말이 많아요?"

 

응~ 삶의 기준이 다 다른건 맞는데, 늙어서 돈 없으면 편의점 2천원짜리 샌드위치로 끼니 떼워야하는 건 전국민 공통이라는거..그리고 재수없으면 120살까지 살 가능성 매년 높아지고 있다는거....존리 선생님께서는 주식안하고 차사고, 해외여행가고, 백화점 가고 욜로욜로하면 반드시 환갑 넘어서 편의점 알바 할거라고 하셨는데 이 말도 완전히 틀렸지. 10년만 지나도 전부다 무인편의점 될듯....(하...에스원 주식 땡긴다, 에스원 주식 살껄 괜히 그랜저를 샀어)

이거 만든 사람 분명히 편의점 알바일거 같음. 연봉 1억이 대단해보이지? 함 받아봐 그게 대단한건지? 에쿠스? 아우디? ㅋㅋㅋㅋGR하고 있네. 내 직장상사들 잘해야 그랜저고 소나타도 많다.

 

아 또 말이 다른데로 샜네?

 

큰 돈 주고 샀는데 지금 타고 있는 중형차와 별 다를 바가 없으면 어떡하지? 하는 걱정이 계약할때부터 있었고 진짜 2년 이상 고민했던거 같음.

 

그런데 말이야.

현대차가 이제 디자인, 승차감, 정숙성, 실내공간 확보는 세계 탑 클라스라더니 진짜구나 싶더라.

 

진짜 편안하고, 진짜 조용하고, 진짜 실내디자인 끝내더주라. 고급 라운지 안에 와있는 느낌이 든다던 기자 얘기가 맞더라고.

 

뒷좌석 넓다는 얘긴 들었지만 직접 앉아보고 개놀람. 어이가 없더라고.

너무 넓어서 설계 오류가 아닐까 하는 의구심을 가졌음. 실내공간 넓게 뽑아내는 능력은 현대차가 전세계 모든 완성차 기업 중에 Best of best라 할만하다.

 

순간 내 입에서 터져 나온 말

"역시 돈이 좋긴 좋구나 ㅋㅋ 역시 돈이 최고다"

 

행복에 있어 돈은 중요하지 않아요. 우리모두 가붕개처럼 살아요.

응 너는 중요하지 않겠지만 나한테는 중요한거 같은데 어쩌냐?

 

 

요즘은 자동차 안에 스마트폰을 때려박아 놨더라고. 아직 기능 잘 모름.

게다가 크루즈 컨트롤, 자동 차선이탈 제어 등등 안전기능이 10개 가까이 되어서 진짜 지금 설정법도 모름.

 

갑자기 든 생각이..."노인들이나 스마트기기 다루는데 미숙한 양반들은 이제 차도 못 몰겠네?"

 

요점: 현대차 사랑합니다~ 주식 훅 떨어졌을때 사놓을걸 ㅠㅠ

 

 

흉기차니 뭐니 온라인 상에서는 온통 욕설, 비난, 조롱 천지인데 이 분들한테 딱 한마디로 꿀먹은 벙어리 만들 수 있음.

 

4천만원 차 중에 그랜저보다 더 크고, 더 조용하고, 더 승차감 좋은 차 있으면 딱 1개만 모델명 대보라고...

없지? 전세계 모든 차종을 다 뒤져도 안나오지?

 

 

대기업이 국민 등쳐먹는다는 소리 좀 하지마.

요즘 대기업 덕분에 그래도 사는게 즐거우니까. 이런게 탕진잼?

 

여러가지 제품 다양하게 사봤지만 국내 대기업 제품이 가성비에서는 외산과는 비교도 안될 정도로 우수하다. 아니 그냥 절대적 품질에서도 우세한 경우 많음. 내가 토착왜구이지만 의외로 일제가 내구성이 엉망이라 놀란적 많음. 소니 타이머 알지? AS기간 딱 끝나자마자 고장나는 최첨단 기술을 가진 소니....

 

대기업은 이렇게 국민들한테 만족감이나 줬지. 파란 집에 있는 분들은 뭐하심?

 

이마트가 자영업자, 재래시장을 죽인다고? 이마트도 죽어가고 있습니다.

그렇게 머리가 안돌아가니 내놓는 정책들 수준이 변태적이고 저질이지 ㅋㅋ

머리는 폼으로 달고 다니고, 햇살 따가우니 모자 쓰려고 있는거야?

 

아니 자영업자, 재래시장이 죽는걸 떠나서, 이렇게 아침에 약속시간 따박따박 지키면서 문 앞에까지 갖다주는데 왜 불친절하고 교환도 어렵고, 물건보다가 안사면 얼굴 찡그리는 재래시장 가야돼? 주차하기도 진짜 어렵더라. 지옥이야 지옥.

 

당신 그 사람한테 전화했어? 안했엉?

저는 절대 안했엉.

국민들 앞에서 약속할 수 있엉?

내가 왜 약속해야 됨?

 

맨날 거짓말은 누가 했냐고 초딩들처럼 싸우고 있지말고 기업들 발목도 그만 잡고, 그냥 가만히 있어. 니네들은 열심히 하면 안돼. 가만히 있으라~ 니네들이 국민들한테 단 한번이라도 만족감 준적 있어? 꺼져.

 

제발 아무것도 하지말고 그냥 가만히 있어. 짜증나.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