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저한익명

반응형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25&aid=0003058233

 

김현미 후임 변창흠, 4개월전 "文정부가 주택정책 제일 잘해"

최장수 장관 타이틀을 쥐고 4일 퇴장한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에 이어 문재인 정부의 부동산 대책을 넘겨받은 인물은 변창흠 한국토지주택공사(LH) 사장이다. 부동산 불안이 여전히 현재 진행

news.naver.com

 

 

송석준 당시 미래통합당(국민의힘) 의원이 '이명박, 박근혜, 문재인 정부 중 문재인 정부가 몇 번째로 잘했는가'라고 질문하자 변 사장은 "제일 잘한다고 생각한다"고 답했다. 

송석준 당시 미래통합당(국민의힘) 의원이 '이명박, 박근혜, 문재인 정부 중 문재인 정부가 몇 번째로 잘했는가'라고 질문하자 변 사장은 "제일 잘한다고 생각한다"고 답했다. 

 

더 강한 분이 나타났다.

 

대통령께서는 다 계획이 있었구나.

 

하긴 계획 없이 막 사는 나랑 레벨이 다른 분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