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저한익명

반응형

https://www.nocutnews.co.kr/news/5316536

 

"삼성전자 사려면 삼성증권으로?" 개미들 '삼전 광풍'

26일 오전, 증권가 정보지, 소위 찌라시가 돌았다. 최근 삼성증권에 신규계좌를 개설해 주식을 산다는 손님이 엄청나게 증가했다는 게 골자. 삼성전자는 삼성증권을 가야하지만 살 수 있다는 고�

www.nocutnews.co.kr

 

이 분들 PER, PBR은 고사하고 부채비율이 무슨 뜻인지도 모를거 같은데 ㅠㅠ

아니 근데 주식이 뭔지는 알긴 알려나?

 

 

그래도 이 분들 덕분에 또 내 삼성전자 수익률이 이렇게 핫하네~ 근데 원금 뭐임??

 

이재용 사장님, 그리고 삼성증권에서 삼전 사신 불나방 동학개미들, Thanks a lot

 

But...

 

 하....

문재앙...아니 문제인, 아니 문재인 대통령 각하한테 따질 수도 없고 미치것네 ㅠㅠ 신발이라도 던지고 싶다.

 

 

 

 

 

오늘의 교훈

 

1. 저 PER, 저 PBR이라고 "오 대박, 저 회사 문닫고 청산해도 남는 장사잖아?" 이러면서 달라들면 큰일 납니다. 정부, 특히 진보좌파 정권이 쥐락펴락 하는 저런 회사는 손대지 마세요. 청산도 안해요 ㅋㅋㅋㅋㅋㅋ

 

2. 지 아무리 수익률 좋아도 원금, 즉 다마가 커야 의미가 있습니다. 저는 토착왜구라 다마, 이런 말 막 쓸거에요. 뭐라고 하지 마세요. 

 

3. 한전에 몰빵했다고 생각해보셔요. 생각만 해도 끔찍하죠? 무조건 분산 투자, 분할 매수...의미 있는 수익 내려면 분산투자 하지마라는 전문가 분들 계시잖아요.  의미 있는 수익도 중요하지만 한여름에도 한강물은 아주 차갑습니다. 요즘 장마로 물살이 쎄서 서해에 사는 갈치들, 꽃게들 진수성찬 잔치상에 올라갈 수도 있어용~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