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저한익명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26oTGv-v3SQ

 

요즘 한참 카메라에 취미를 붙여서 즐겨보는 유튜브 채널임

 

사진을 보는 눈을 키워주는 것 같아서 공짜로 보는 게 사실 좀 미안함. 심지어 이 양반 웃기기까지 하고 음악 선곡도 수준급이다.

 

내가 수신료 내는 KBS는 왜 연예인들 나와서 입에서 밥풀 튀기면서 쳐묵쳐묵 하는거나 보여주고, 김제동 같은 여당 대변인들 개소리나 들려주는지 생각할 수록 열받네. 유튜브는 돈 한 푼 안내고 이런 고퀄러티 영상을 볼 수 있는데 말이지.

 

500만원짜리 카메라로 찍었지만 고딩들이 스맛폰으로 대충 찍은 레벨도 안되는 사진들, 옷 살 돈이 없는지 훌러덩 벗고 있는 여자들을 요묘한 구도로 찍은 사진이 지천에 널린 SLR클럽 같은데서 시간 낭비 마시고, 이 채널을 보시길 추천!

 

모든 실력향상의 가장 빠른 길은 고수들 하는 방법 그대로 따라하기임. 창의력도 뭐 아는게 있어야지 백지상태에서 무슨 창의력이 나오겠나?

 

쌤쑹 갤럭시를 애플 카피캣이라고 맨날 쩌리 취급하던데, 따라하는 것도 보통 레벨에서 가능하겠나? 

부가가치라고는 창출해본 적도 없는 인간들이 당기순이익만 20조 이상 내는 기업 맨날 까기 바쁘지.

 

사진 유튜버 추천하다가 또 삼천포로 빠졌구만.

중증의 정치병 환자 셀프 인증!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